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이재림 기자기자 페이지
7일 멕시코에서 사고가 발생한 것과 같은 기종(Mi-17)의 해군 헬기

[멕시코 해군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멕시코에서 해군 헬기 사고가 이틀 연속 발생해,멕시코서이틀연속으로해군헬기사고quot명사망실종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최소 5명이 사망 또는 실종됐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7일(현지시간) 엘우니베르살과 엘피난시에로 등 현지 일간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께 시날로아주(州) 엘로타 인근에서 해군 핼기 1대(Mi-17)가 비행 중 연방 전력청(CFE) 전기 케이블에 걸려서 바닥으로 떨어졌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이에 대해 해군 측은 "조종사가 문제를 인지하고 비상 착륙했다"고 설명했다고 엘우니베르살은 보도했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광고

현지 소셜미디어에는 산기슭 부근 헬기 착지 현장에서 하얀 연기가 피어오르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공유됐다.

사상자 여부는 파악되지 않았다고 매체들은 전했다.

앞서 전날 미초아칸 라사로카르데나스에서는 선상에서 이륙한 해군 헬기(AS565 Panther)가 바다로 추락해, 적어도 3명이 숨지고 2명이 실종됐다.

다른 해군 대원 탑승자 3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엘우니베르살은 현 정부 출범(2018년 12월) 이후인 2019년 1월부터 현재까지 해군에서 항공 관련 사고로 27명의 사망자와 10명의 부상자, 2명의 실종자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지난 2022년 7월 15일에는 미국과 멕시코의 일급 수배범이던 멕시코 옛 마약왕인 라파엘 카로 킨테로 체포 작전 중 시날로아에서 해군 블랙호크 헬기가 추락해 14명이 순직하기도 했다.

[email protected]

  • #해군
  • #헬기
  • #멕시코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집중하다
이전의:美뉴욕시 인근서 4.8 지진…"보스턴·필라델피아까지 흔들렸다"(종합)
다음:"평소 못 해준 게 생각 나"…숨진 아들 모교에 1억 기탁한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