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고유선 기자기자 페이지

서울교육청 "학교 자체 조사 중…결과 나오면 특별장학 등 검토"

속 타는 현주엽 감독

(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19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서울 SK 나이츠와 창원 LG 세이커스의 경기에서 LG 현주엽 감독이 목을 축이고 있다. 2019.11.19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고유선 기자 = 지난해 휘문고 농구부 감독으로 부임한 '스타 농구선수' 출신 현주엽 감독이 방송촬영 등을 이유로 훈련과 연습경기에 불참하는 등 전횡을 일삼고 있다는 민원이 교육청에 접수됐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서울시교육청 관계자는 14일 "감사관실 공익제보센터를 통해 지난 달 27일 (이러한 내용의) 민원이 접수됐다"라며 "일단 학교에 사실 여부를 확인해달라고 요청해 학교에서 자체 조사하고 있으며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탄원서는 이 학교 농구부원 학부모들이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광고

학부모들은 현 감독이 지난해 11월 부임 이후 방송 촬영 등 때문에 훈련과 연습경기에 자주 불참하고,방송하느라훈련불참quot휘문고농구부현주엽감독민원접수돼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자신의 고교 선배를 보조 코치로 선임해 사실상 훈련을 맡도록 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교 농구부 감독은 통상 지도자 업무를 전임으로 맡는 경우가 많음에도 현주엽 감독의 경우 이른바 '먹방' 등 방송 촬영 스케줄 등을 계속 소화하고 있어 지도자 업무에 제대로 집중하고 있지 못하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이와 별도로 현 감독이 자신의 아들 2명이 소속된 휘문중 농구부 업무에 개입하려 했다는 의혹도 제기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시교육청 관계자는 "학교 측의 조사 결과가 나오면 이를 검토해 특별장학을 실시해야 할지 여부 등을 따져볼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 감독은 이와 관련한 입장을 오후에 내놓을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 #농구부
  • #훈련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경제
이전의:MLB 다저스 오타니,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아내 최초 공개(종합)
다음:[르포] 탱크 탄 김정은 보란 듯…한미, 전차 앞세워 연합화력훈련